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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매장이 파산 위기에 처해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디지털 혁신을 위한 3 가지 제안

페르소나12 2021. 3. 25.

통계에 따르면 2020 년에는 오프라인 매장의 70 %가 문을 닫았습니다.

그렇다면 파산의 흐름에 직면하여 실제 상점 주인은 여기서 어디로 가야 합니까?

이 3 가지 트렌드를 인식하고 다시 리모델링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 닫은 가게
문을 닫은 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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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10 년 동안 오프라인 매장이 살아남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바이럴 마케팅이나 유튜브 등 피상적인 노력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매장의 붕괴에 대한 진실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오프라인 상점 소유자에게 매장 폐쇄의 원인은 전염병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단지 환상 일뿐입니다. 물리적 상점의 폐쇄는 전염병과 관련이 없습니다.

 

실제 이유는 생산의 과잉과 균질화입니다.

시장의 과잉 생산은 시장의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게 할 것입니다. 시장의 소비력이 증가하지 않으면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여 상인과 상인 간의 가격 경쟁으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같은 거리에서 모두가 같은 옷을 팔기 때문에 살아남 으려면 가격 전쟁을 벌이고 다양한 활동을 해야 합니다.

전염병의 영향, 전자 상거래의 영향 및 임대 비용과 함께 격렬한 동종 경쟁의 경우 실제 매장 폐쇄 속도를 가속화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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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매장이 무너진 진짜 이유를 보면 오프라인 매장 주인은 미래에 살아남으려면 변신에 의존하여 유튜브나 바이럴마케팅을하면 증상만 치료할 뿐 근본 원인은 치료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이해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상품을 판매 하기 위한 바이럴 마케팅은 매출의 일시적인 증가를 기대할 수는 있겠지만 지속하기 위해선 끊임없는 투자를 유지 또는 증가시켜야 하며, 심지어 현재의 방법의 수명도 매우 짧으며 변화무쌍합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원래 시장 구조를 변경하지 않는다는 것이 치명적인 문제입니다.

모든 사업자들이 바이를 마케팅을 할 때 실제로 경쟁 도구는 하나뿐이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미래의 물리적 상점은 어떻게 근본 원인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급 측 개혁을 실현하고 소비 구조를 바꾸는 것입니다.

근본적으로 수요자 측에서 생산 자을 구동하고 시장 수요에 따라 생산을 실현하는 동시에 시장의 요구에 근거하여 마케팅을 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설루션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공급 측면의 개혁을 이뤄내 소비구조를 최적화하려면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전환이 필수적이다.

디지털 전환은, 정보화의 기초 위에 각각의 정보 외딴섬을 중대에 의거하여 서로 소통시키고 제3의 플랫폼을 통과하는 것이 필요하다. 상황을 응용하여 경영 장면과 사용자의 디지털화를 실현하다.

예를 들면, 우리는 제삼자의 응용 프로그램인 "단순한 프로그램"을 오프라인 매장의 디지털 탑재체로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 또는 사역 트래픽에 대한 애플릿을 가져옵니다.

작은 프로그램을 상품 탑재체로 하여 온라인 마케팅 장면을 만들어 사용자의 디지털화를 실현하다.

이에 기초하여, 사용자의 정보·상품 정보·영업·창고 등을 데스크를 통해 가시화할 수 있다.(숫자), 클라우드 컴퓨팅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만듭니다.

 

 

소매점 체인점의 경우, 소매점마다 매일매일 데이터를 디지털화할 수 있으며, 영업실적에 따라 공급단계를 조정하고 마케팅의 최적화를 할 수 있습니다.

공급단 조절은 매장당 하루 영업 데이터에 맞춰 가맹점이나 직영점에서 제품 공급을 최적화하고, 시장 수요에 맞춰 상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또한 사용자의 데이터에 근거하여 작은 프로그램의 탑재체를 만들 수 있으며, 기존 고객에게 정확한 마케팅 활동을 추천하고, 고객의 재구매를 활성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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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경영전략은 더 이상 두뇌가 아닌 데이터 분석에 의존해 의사결정을 한다.

이렇게 되면 매장당 경영 데이터를 보고 공급 측을 개혁할 수 있다.

한편, 빅 데이터에 근거해 시장의 수요를 분석하고, 수요에 따라 상위를 맞춤화해, 재고 리스크를 낮춘다. 시장에서 필요한 게 뭐냐는 거죠. 우리는 어떤 제품을 주문할 것인가.

또 가게마다 수요에 따라 상품을 보충하고,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정확한 마케팅을 하는 것도 개혁이다.

전통 기업의 사장에게는, 이곳을 보면 어리둥절하고, 디지털화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어떻게 할까?

 

텅빈 카트
텅빈 카트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은 디지털 혁신을 원합니다. 가야 할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권한 부여와 자기 혁신입니다.

매장 수가 적고 디지털 전환을 원하는 경우 가장 쉬운 방법은 새로운 소매 플랫폼에 가입하여 디지털 전환 및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달성하기 위해 플랫폼 권한 부여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제3 자 플랫폼과 협력하여 디지털 전환을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서비스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 및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대규모 체인점이고 디지털 변혁을 하고 싶다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자기 변혁과 업그레이드입니다.

현재 디지털 변혁 및 새로운 소매 변혁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설루션을 전문으로하는 회사가 있으며, 그들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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